물놀이 한번 다녀오기가 왜 이렇게 빡센지 모르겠다
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동탄에 있는 키즈워터룸을 예약해서 다녀왔다. 무인 키즈카페들이 요즘 워낙 많으니까 그냥 대충 집 근처 가까운 곳으로 잡으면 되겠거니 싶었는데, 막상 예약하려고 보니 생각보다 고민할 게 많았다. 결국 고른 곳은 이용료가 4시간 기준으로 20만 원 중반대였는데, 처음엔 그냥 놀이방 있는 식당이나 갈 걸 그랬나 싶기도 했다. 그래도 애들이 요즘 워터파크 가자고 계속 보채는데 날씨도 … 더 읽기
